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연극인 이호성씨가 <시사IN> 거리편집국을 찾았다.
이호성씨는 "촛불집회에 5번째 참가하는 열성 참가자다.
시사IN이 거리에 다시 나와서 마음이 아파 찾아오지 않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호성씨는 518광주민중항쟁 때 집회에 참가했다가 복역했던 전력 때문에
취직이 안되서 어쩔 수 없이 연극인의 길을 걸었다고 한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봉구팔 2008.06.03 23: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국산 소는 전부 광우병 걸린 미친소이고, 그것을 먹으면 전부 광우병 걸린다고 생각하니? 이런 부풀러진 유언비어에 놀아나는 국민들도 문제이지만, 일부 호남 및 진보세력들이 주동자들이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것은 아주 나쁜 짓이다. 물론 지금 시위현상은 시위주동세력과 순진한 국민들이 함께 섞여 있지만 문제는 주동자들의 숨겨진 목적, 즉 정권탈취운동에 알게 모르게 국민들이 놀아나고 있다는 것이다.오늘 내가 언급하는 것은 시위 주동자들이다. 그들은 80년도 광주사태때 유언비어(예; 경상도 군인들이 마약을 먹고 전라도 사람들 씨를 말릴려고 한다)로 시민들을 동원한 바로 그 수법과 비슷하게 미국산 소고기를 먹으면 모두 광우병에 걸리는 것처럼 괴담을 확대 생산하여 국민들을 선동하고 있다. 내가 미국의 소 사육 현황을 알려줄게. 미국은 총 1억마리의 소를 키우는데 그 중 2003년에 1마리가 광우병 걸렸고, 이후 소에게 육류 사료를 먹이지 못하도록 통제를 한 이후부터는 1마리도 발견되지 않고 있다. 그래도 미국이 광우병 걸린 국가임을 감안하여 광우병에 걸리지 않은 모든 소까지 위험부위를 전부 제거하는 안전장치를 마련하고 수입하는 것이다. 과거 일본 소도 광우병에 걸렸는데 왜 일본에 가면 ‘화우’를 맛있게 먹으면서 광우병의 공포를 떠올리지 않는가? 이것은 모순이지 않는가? 결론적으로 미국산 소고기는 충분히 안전하다, 그런데도 광우병 괴담을 생산해내면서 과도하게 공포감을 불러 일으켜 국민들을 선동하여 정권 탈취운동이라는 숨겨진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시위주동자들은 불손하며, 여기에 국민들은 놀아나지 않기를 바란다.

    • 구파리 2008.06.03 2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뽕구8 쪼다

    • Favicon of http://voyager01.tistory.com BlogIcon J.Min 2008.06.04 01:56  댓글주소  수정/삭제

      JR한다 새X야.
      너같은 새X에는 욕이 아깝다.

      대표적으로 미국은 소한테 육류사료를 먹인다 병신아.
      좀 알고 알바짓 해라.

    • 곤이 2008.06.04 0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봉구팔의 글을 보면서 가슴이 아픕니다... 과거 정치인들의 잘못된 편협과 이기심이 이런 분들을 만들게 된 것이 아닌가요? 물론 광우병 걸린 소 먹는다고 무조건 백명이면 백명 다 인간 광우병에 걸리지 않겠죠..하지만 단 한명이라도 인간 광우병에 걸렸을 때 그 한 사람앞에 무릎 꿇고 사죄할 정치인이 과연 대한민국 정치사를 통틀어 한 명이라도 있을까요? 온 국민이 지금처럼 자랑스럽게 느껴질때도 없었지만 그러한 정치인의 부재로 지금처럼 부끄럽게 느껴진 적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봉구팔님.... 누구를 위해서 이런 글을 올리기 보다는 자신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을 하고 자신을 위한 글을 올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다시 한번 무엇이 진정 자신을 위한 길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경상도도 전라도도 남도 북도 아닌 자신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 봉구팔빙신 2008.06.04 02:28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직도 유언비어로 사람들이 움직일꺼라고 착각하냐?

      형이 몇가지만 알려줄께 광우병의 시작은 소를 공장 생산물 처럼 키우면서 비인도적으로 소의 고기(이명박정부가 살코기와 같이 수입하려고 하는 것를)다시 소에게 먹이면서 발생한 병이야 바보야. 광우병이 문제가되니깐 소부산물을 다른 가축에게 먹이고 다른 가축을 먹이는 2단계로 기른것이 미국소야 미국서도 동물성 사료 문제를 말하는 건 소부산물먹인 가축의 부산물사료야.. 광우병이 병원균으로 감염되는 거라면 이렇게 난리 안쳐.

      그리고 광우병만 문제가 아니야 협정의 졸렬함이지 그리구 니가 일본 소를 들먹이는데 일본 농부넘들이 싸구려 수입소 막으려구 죽어라 노력해서 만든 품종이고, 죽어라 노력해서 기르는 소라 미국처럼 공장소가 아니지. 우리 한우가 그렇지 못한것이 안타까울 뿐이야.

      그리고 정권 탈취운동이라는데 2MB 정부의 무능함과 국민을 위하지 않고 깔보는 태도 때문에 권력을 회수하려는거야 누가? 국민이.. 너두 이런글 쓰는걸 보니깐 결코 부자거나 기득권은 아닌거 같구나. 결국 알바인 듯하구나

    • 또라이네이거..... 2008.06.04 05:08  댓글주소  수정/삭제

      여병추!

    • 봉구팔 알바에요 2008.06.04 08: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돌아다니면서 똑같은 글 올리고있네요.
      얼마 받는지 모르지만, 인생이 참 불쌍합니다.

    • 처음으로 2008.06.04 18: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국민들이 바보입니까..그리고 당신이 말한 것들이 유언비어입니다. 글을 쓰려면 잘 알고 쓰셔야죠..
      미국에서 광우병 걸린 소들이 1억마리중 한마리가 걸렸다고 하는데.. 전수검사가 아닌 몇%안돼는 샘풀검사를 하니깐 그렇죠.. 그에 비해 일본은 전수검사를 해서 광우병소를 걸러내니 자국민들도 안심하고 화우를 먹는것입니다.

      5.18민주화 운동을 그렇게 비화하지 마세요..
      여기서 전라도 경상도 사람이 왜 나오냐구요.
      괜히 지역감정 조작하시지 마세요...

  2. prion 2008.06.04 0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국산 쇠고기에 있는 prion 단백질은 우리몸에 침투해 들어가면, RNA transcript(전사)를 통해서 복제됩니다. 이것은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과는 달리 protein(단백질)을 통한 감염이기 때문에 특정 단백질을 찾아내기가 어렵고, 이것을 억제할만한 inhibitor(억제자)를 만들어야 하는데, 현재까지 해당 inhibitor(억제자)가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치료제가 없으며 걸리면 100%사망합니다.

    한국인들에게 더 문제가 되는건 한국인들의 식습관중에서 소곱창, 갈비탕 등에 사용되는 곱창과 갈비부위에 prion단백질이 있을 확률이 놓은데요- 고온에 끊여도 단백질은 완전히 사멸되지 않기문에 체내에 침투할수 있으며 복제후 전이될수 있습니다.
    또한 이 prion단백질은 hydrophilic(친수성-물과 잘 결합하는 성질)하기 때문에 도살한 칼과 도마를 씻은물을 방류하면 2차오염의 확률이 95%가 됩니다. 이상 prion단백질을 연구하고 있는 사람의 짤막한 의견이었습니다.

  3. 호성님만세~!! 2008.06.04 03: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극인 이호성님처럼 세상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동참하고, 힘을 북돋아주시는 분들게 무한한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저또한 영화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영화인들도 좀 촛불집회에 많이 참석해서 국민들과 한껏 소리높여 뜻을 같이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촛불집회 나갈때마다 느끼곤 했습니다.
    정부의 막무가내식 폭정으로 많이 지치고 힘든 우리 국민들에겐, 선망의 대상인 유명인이나 연예인 분들이 같이 의기투합 해주시고 지원해주시면 정말 작지만 큰 힘과 위안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이호성님처럼 깨어있는 예술인들이 되길 희망해봅니다.

  4. 멋진 연극인이시군요. 2008.06.04 10: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말도 잘하시고 ㅎㅎ 정의가 담긴 말은 언제든 듣기도 좋고 마음에 따뜻하게 와 닫습니다.
    이호성씨 화이팅! 뜻있는 연예계 분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