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사IN>이 또 거리편집국을 차립니다.

이번에는 촛불 시위 현장입니다. 6월 2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청계천 광장에 오시면 <시사IN> 기자들의 거리편집국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새롭게 쏟아지는 촛불시위 뉴스를 독자들에게 빠르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나섰습니다.

1. <시사IN> 거리 편집국에서 생생한 속보를 만들어 냅니다.
 새벽 사이에 일어난 촛불시위 속보를 <시사IN> 홈페이지(http://sisain.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sisain.co.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 거리PC방도 운영합니다.
 현장에서 찍은 급박한 사진과 영상들, 집에 가서 올리기 답답하셨죠? <시사IN> 거리편집국을 PC방으로 활용하세요. 거리편집국에 오시면 디카로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독자님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도와드립니다.

3. 오지 못해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뉴스거리’가 될 만한 사진·영상을 찍으셨거나 제보하실 게 있다면 sisain@sisain.co.kr로 보내 주십시오. 혹은, 시사IN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직접 올려주셔도 됩니다.

4. 촛불시위 속보는 <시사IN>과 독자가 함께 만듭니다.
 촛불집회와 관련해 그간 독자님의 블로그에 이미 썼던 글이나, 앞으로 쓰게 되는 것들을 <시사IN> 공식 블로그에 기사 댓글, 트랙백, 게시판에 올려주십시오. 링크 주소를 메일 등으로 쏴 주셔도 됩니다. 좋은 내용은 <시사IN> 기사와 동등하게 메인 페이지에 올려 드립니다.

5. <시사IN> 홈페이지 개편은 계속됩니다.
 <시사IN> 홈페이지가 독자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위해 ‘메타 블로그’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이미 많은 독자님들이 블로그를 만들고 기자 블로그를 방문해 호응해 주고 계십니다. <시사IN>은 추후 한 달 이내 개편을 완료하기 위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 완료시까지 <시사IN> 공식 블로그의 ‘트랙백’ 기능과 새로 만들어지는 ‘독자와 함께 만드는 거리편집국 게시판’ http://www.sisain.co.kr/bbs/list.html?table=bbs_13 을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리편집국의 정확한 위치는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예삐엄마 2008.06.02 18: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그래도 그러시라고 말을 하고싶은데..전달할방도가 없어서 걱정반 고민반이었습니다..
    다음 아고라에서 사람들의 이야기를 계속 보고 듣고 합니다..
    거기사람들이 제게 시사인을 보라고 권유하시더군요..
    그건 이미 벌써 보고있다고 답하면서 너무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2. 설해목 2008.06.02 21: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함께하지 못함에 늘 죄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오늘 뉴스보면서 또 혼자 광분해서 꾸역꾸역 밥을 먹는데 목이 메이더라구요.
    시골계신 부모님은 집회에 참가할 생각마라며 전화하시는데... 에효~~ 한숨만 나오는 비오는 밤입니다.

    부디 시사인 여러 기자님들.. 마음과는 다르게 못가보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생생한 중계 부탁드립니다.

  3. 김동관 2008.06.02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사 출근하고 메신져 메일 보는데 거리편집국을 오픈했다고해서. 그리고 밑글에 벌때같은 댓글을 요하다해서...
    그렇게 많은 식견이 없어서 쓸말이 없어도 한글 남겨둡니다~

  4. 유성식 2008.06.02 2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사IN을 지지합니다! 늘 승리하시고, 좋은 기사 정직한 기사를 우리에게 전해주십시오.

  5. Favicon of http://jagong.sisain.co.kr/ BlogIcon 안일 2008.06.03 00: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간지는 못 기다리겠다.
    시사인은 당장 일간지 <시사일보>을 창간하라!!!

  6. CocooNew 2008.06.07 02: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0일까지만 하실건가요?
    앞으로도 쭈욱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기자님들의 건강과 시간을 고려치 않은 저만의 이기적인 생각이었습니다. ^-^;)